귀품찬 곽만근숯불갈비 청라호수공원점 / 귀품찬 곽만근숯불갈비 청라호수공원점 / 인천 서구 육류,고기요리 맛집

2020. 1. 6. 08:55맛집

귀품찬 곽만근숯불갈비 청라호수공원점 육류,고기요리

[ 곽만근숯불갈비 ] 밑반찬이맛있는 :: 약간은아쉬운 ::

인턴 종료 D-34, 나 정들었나봐

내가 회사 입사하고 먹은 것 중에 진짜 최고였다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날씨 좋은 날 가면 기분전환 최고신기한 티 종류많아서 가볼만 하다 풀냄새가 너무 좋다나는 바다보다 산이 더 좋아요 ෆෆ오랜만에 만났지만 역시 우리는 오랜만에봐야해 날씨가 좋아서 그런가이태

[청라 맛집] 맛있는 양념갈비가 먹고 싶을땐 '곽만근 숯불갈비 점문점'

귀품찬 곽만근숯불갈비 청라호수공원점 저는 오늘 이곳을 처음 와봤거든요 그런데 여기 유명한가봐요 입구에 수상이력이 있네요 이렇게나 많이아마 대표님의자부심이겠죠 실내는 넓고 쾌적했어요 고기집이라는 이미지 보다는한정식 음식점 이미지가

청라갈비~ 곽만근 숯불갈비 전문점 후기

청라에서 점심회식때 자주 들르는 곳인데맛이 괜찮아서 한번 포스팅해봐요 가게이름이 꽤 길어요 귀품찬 곽만근 숯불갈비전문점 입니다 사장님 이름이 특이하셔서 한번 들으면 잘 잊혀지지가 않네요 가게이름 참 잘 지으신듯 가게 내부 전경입니다

청라 5단지 곽만근돼지갈비

안녕하세요 시댁을 다녀왔어요 올해 독감이 엄청 유행이라는데 독감으로 일주일을 힘들게 지내셨거든요 맛있는 곳 찾다가 청라 5단지 곽만근돼지갈비를 찾았습니다 일단 집 자체가 고기만 맛있어서는 안되구요 적당히 반찬들이 나와야 진짜 맛있다 생각하는 주의랍니다 여기는 목살위주로 갈비를 만드는 것 같더라구요 양념도 적당히 달아서 맛이 괜

청라 갈비맛집 곽만근숯불구이 & 청라 디저트 케이크 맛집 블레스롤

청라 갈비맛집 곽만근숯불구이  청라 디저트 케이크 맛집 블레스롤 2018년 새해가 밝았네요 친척들이 모두 모여서 식사를 하기로해서 청라로 갔어요  오늘 날씨가 너무 좋더라구요 오늘 모임장소는 청라 갈비가 맛있는집 곽만근숯불구이집에서 하기로했어요 저희 친척들이 거의 30명은 될거예요 다행히 미리 예약을 했어요 주문한 갈비가 나오고 새우도 같이 나

청라 갈비집추천/청라곽만근숯불갈비전문점

잇님들안냐세용오늘 쫌더웠죵 지치더라구요 시원하다 더우니깐요저녁하기 귀찮았는데신랑전화와서외식하졔요 나이스갈비집을말도안하고데려가내용맛나는곳인걸까용 아들핸드폰보신다고사진많이못찍었어요

청라 귀품찬곽만근숯불갈비

청라호수공원에 운동하러 갈 때 마다 커다랗게 보이는 귀품찬곽만근숯불갈비집 늦은시간에 일이 끝나서 이 날도 느즈막히 와버렸습니다 사실 나뭇꾼이야기에 갔었는데 이 날따라 일찍 문을 닫으셔서 더 이상 손님을 안 받는다고 슬픔 청라 고기집 중에서 제일 좋아하는 곳이 나뭇꾼이야기 인데 매장도 넓고 고급스러운

청라맛집 돼지갈비전문점 곽만근숯불갈비

청라맛집 돼지갈비전문점 곽만근숯불갈비 요기는 청라지구 곽만근숯불갈비입니다 오랜만에 먹으러 또왔네요 야채들이 아주 싱싱해보입니다 여기는 돼지갈비를 시키면 새우가 한마리씩 나와요 숯이 바로 나와서 세팅이 되고

청라 귀품찬 곽만근 숯불갈비 전문점에 갔었어요

귀품찬 곽만근 숯불갈비 청라호수공원점은 주소 인천광역시 서구 경서동976134                서구 옥빛로15번길12청라로수공원을 바라보고 있습니다 사무실 회식을 어디서 할까 생각하다 얼마전 오픈한다던 숯불갈비집이 생각나서갔었어요 소갈비살과 돼지숯불갈비를주문 했어요 기본찬으로 나오는 반찬들이 정갈하고

귀품찬 곽만근 숯불갈비 전문점 / 양념갈비

오랜만에 양념된 고기가 생각나서 검색근처에 있던 숯불 갈비집에 갔어요 식당 내부는 뭐 특이한 점은 안보이네요 고기집 치고도 꽤 깔끔한 편이었어요 귀품찬단어가 뭔가 마음에 드는군요 귀한 손님 품격 있는 집 소양념갈비와 돼지왕갈비를 시켰어요 오늘은 갈비데

[인천 청라 맛집] 새로 찾은 돼지갈비 맛집 귀품찬 곽만근 숯불갈비...

 이번엔 청라에서 새로운 음식점을 찾아갔어요 진짜 계속 헤매고 헤매다가 찾가서 맛없었으면 화날뻔 했는데 다행이도 맛있어서 폭풍흡입하고 돌아왔어요 인천 청라 맛집 귀품찬 진짜 빙빙 돌다가 어디가지 하다가 선택해서 들어간 곳이에요 귀품찬 곽만근 숯불갈비 전문점 인데 이름 걸고하는 음식점이니 한번 믿고 들어가보자고 생각해서 들어가봤어요 내부는 넓

청라 곽만근숯불구이 점심특선

청라 곽만근숯불구이 다녀왔어요   점심특선이 13000원이던가요 직장인 점심으로는 좀 부담스러운데이 날 무슨 일이 좀 있어서 점심식사라도 힘주려고 갔습니다 밑반찬이요 샐러드 단호박전 양파절임  개업 초기라 그런가 서비스는 엉망진창입니다   사람이 4명인데 전이 3개가 나왔어요 그래서 1개 더 달라고 하니까주방에 물어봐야 한다고 돼지갈비는

[청라맛집]드디어 청라지구에 상륙한 곽만근 숯불갈비전문점!...

청라 5단지에 드디어 곽만근 숯불갈비전문점이 상륙했다 바로 집 근처여서 오픈날만 기다리다가 다녀옴 다녀온지는 꽤 됬지만 이제서야 포스팅하는 게으른 나 청라5단지 곽만근 숯불갈비전문점이다 호수공원을 바라보는 위치에 생겼다  입구부터 풍기는 갈비냄새가 장난아님 청

[인천/청라] 5단지 귀품찬 곽만근 숯불갈비 전문점

안녕하세여 찌니에여 오늘 점심으로 소갈비를 먹으러 갔습니다 귀품찬 곽만근 숯불갈비 전문점 을 소개하겠습니다 외간입니다 뭐 그렇데요 후식 커피와 자몽티가 있습니다 자리가 많아요 메뉴입니다 저희는 소갈비 3인분시켰습니다 상차림 새우 버섯 고기

https://feedstoryx.tistory.com/entry/올레-Ole-올레에서-주문한-음식들-올레-디몰에-있는-스페인-음식-전문점-올레

 

'올레 (Ole)' 올레에서 주문한 음식들 올레 디몰에 있는 스페인 음식 전문점 '올레'

올레에서 주문한 음식들 그러나 사진만 있고 메뉴이름과 가격은 메모를 안해서 모릅니다. ㅠㅠ 누군가 가신다면 댓글로 달아주세욤. ^^ 다양하게 주문을 했어어요. 12명이서 약 11,000페소 정도 나왔던걸로 기억해..

feedstoryx.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