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스테이크 일산 / 블랙스테이크 일산점 / 경기 고양시 스테이크,립 맛집

2020. 1. 8. 10:57맛집

블랙스테이크 일산점 스테이크,립

[일산 스테이크 맛집] 퀄리티 대박 블랙스톤 일산점

일산 스테이크 맛집 퀄리티 대박 블랙스톤 일산점 안녕하세요 오밍입니다 스테이크하면 왠지 기념일이나 특별한날 먹어야 할 것 같아서 스테이크를 먹은 날엔 기분이 더 좋아지는 것 같아요 어제 맛있는 부채살을 먹어서 그런지 오늘까지 기분이 좋은 것 같아요 어제 다녀온 일산 스테이크 맛집 블랙스톤 소개해드릴게요 _ 퀄리티

일산 스테이크, 블랙스톤 일산점에서 가족 외식!

일산 스테이크 블랙스톤 일산점에서 가족 외식 수능 끝난 당일 둘째동생은 약속있다 그래서 둘째동생 제외한 엄마 아빠 막내랑 넷이서 가족 외식 하고 왔어요 일산 스테이크 한번 썰고 싶다 해서 블랙스톤 일산점에 다녀왔어요 블랙스톤 내부 넓어서 테이블이 많더라구요 모임으로 와도 되고 데이트로 와도 될 것 같아요 블랙스톤은 처음 와봤는데 후쿠오카 함

일산웨스턴돔 맛집 " 블랙스톤"

안녕하세요 원흥 리안헤어 하리입니다 요즘 날씨가 너무 너무 너어무 더워요 휴문날 시원한곳을 찾다찾다 우연히 발견한 웨스턴돔 블랙스톤이란곳을 포스팅 할까해요 햇빛이 너무 강해서 옷에 불이 붙은듯한 느낌에 어서 빨리 들어가자 해서 서둘러 들어간 블랙스톤 가게 상호가 블랙스톤이 라고 해서 음 뭐지뭐지 일단 들어가 보자 해서

일산 웨스턴돔 맛집 블랙스톤(BLACK STONE)

아임유얼바니 꼬기꼬기 나는 맨날 꼬기 매일 먹는거같아 고기 그리하야 오늘도 꼬기 포스팅 페북에서 일산맛집 페이지에서 보고 갔어요 히히 스테키 워낙 좋아하는지라 이곳저곳 다 가보거든욥 웨스턴돔 드롭탑쪽 부근에 있구요 역전우동 건물이예요 부채살 스테이크 17000원 스테이크 플레이팅 가격이 아주 저렴해요 이거 먹구 하나 더 먹으려고

일산 스테이크 맛집 블랙스톤 추천할게요!

일산 스테이크 맛집 블랙스톤 추천할게요 안녕하세요 첼시 입니당 오늘은 CHRISTMAS 다들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라요 크리스마스에 포스팅 할 곳은 일산 스테이크 맛집 블랙스톤 입니당 저 여기 너무너무너무너무 가보고 싶었거든요 근데 이번에 기회가 돼서 남치니 손붙잡고 출동 메뉴판 먼저 보여

블랙스톤 일산점 - 블랙스테이크

2018729 스테이크가 먹고싶어서 왔다

일산 블랙 스톤 : 맛난 스테이크집

선루프에서 찍은 하늘 일산으로 가는길 하늘이 참 맑더군요 정말 날씨가 좋아서 그런지 30분이면 가는 길이 토요일 저녁이라 그런지 2시간이 걸렸습니다 맛있는 것을 먹으러 가서 그런지 몰라도 호수 공원 옆이라서 좋기도 하고 이 건물이 식사를 할 경우에 주차가 무료라서 그런지 몰라도 아주 좋았습니다 사실은 이번에 친구가 이 지점을 인수했는데 가

일산 정발산: 내 맘대로 구워 먹는 스테이크, Black Stone

토요일 오전 영화 보러 갔다가 출출해진 배를 이끌고 찾은 곳입니다 용용이더러 먹고 싶은 메뉴 찾으라고 했더니 역시나 고기네요 장항동 정발산역 근처에 위치한 블랙스톤입니다 2층에 있어서 사실 조금 헤맸습니다 빌딩 이름보고 찾아가시는 것이 좋을 듯 해요 체인점마다 편차는 있겠지만 이곳은 낮에 오면 가끔 웨이팅도 한다고 하네요 그러나 저희

일산 맛 집 / 블랙스톤

얼마 전 지인이 추천해준 스테이크집 블랙스톤 일산점을 방문했어요 가격도 부담 없고 맛도 좋다고 어찌나 칭찬일색인지 덕분에 신랑과 데이트도 하고 좋았습니다 위치를 보니 호수공원과도 가깝고 해서 데이트 코스로 좋을 것 같더라고요 날 좋음 공원에서 놀고 저녁식사로 스테이크에 와인 한 잔 생각만으로도 좋네요 ᄒ 아이들이 있는 관계로 그럴 여유는 못

일산 스테이크 블랙스톤 맛집까지는 아닌 듯

일산 스테이크 블랙스톤 맛집까지는 아닌 것 같아요 4월에 방문했던 일산 스테이크 블랙스톤 웨돔 근처에 있어요 내부는 어둑어둑 인테리어도 이쁘고 분이기도 좋았습니다 입구 오늘 쪽에 원산지 표시도 꼼꼼하게 되어 있었어요 안쪽으로 가고 싶었지만 아가 가 있어 유모차가 테이블 사이로 못 들어가더라고요 입구 쪽으로 자리 잡고 앉았어요 C 세트 D 세트 주

일산분위기좋은레스토랑_블랙스테이크

블랙스테이크 일산점 예약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중앙로1261번길 59 로얄프라자3 지도보기

일산 블랙스톤 다녀왔어요

그리고 버터 뽷 올려서 버터칠하기 요건 오빠 고기 사실 뭐가 부채살인지 뭐가 살치살인지 모룸 난 두툼하게 먹는걸 좋아하니 이렇게 두툼하게 썰어서 한입에 앙 불판이 진짜 워낙 뜨거워서 고기도 금방금방 익음 있던 야채도 뽷 올려서 색조합 맞추곸 그리고 김치필라프 나오심 처음에 계란 반숙나와서 완숙

일산 스테이크 맛집 블랙 스톤

정발산역 일산 호수공원 근처에 위치한 블랙스톤 일산점 호수공원 근처엔 정말 다양한 맛집들이 많은데 일반 고기집은 많긴 해도 분위기 좋은 스테이크 맛집은 찾기가 어렵고 어디가지 고민에 쌓여있을 때 발견한 블랙스톤 역시 체인점이 답인가요 허허 내부가 작은 줄 알았는데 은근 넓었어요 가족 연인들이 많이 찾는 곳이네요

일산 블랙스톤 파스타와 스테이크 먹은하루~

안녕하세요 TOP 입니다 오랜만에 맛집 포스팅을 하나 하게 되었네요 얼마전 일산에 사는 친구를 만나 식사를 하러 블랙스톤이라는 곳을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스테이크나 파스타 등을 파는 유럽풍의 레스토랑이라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스테이크가 조금 특별합니다 일단 포스팅 쭉보시면 아실거에요 이건 라코타 치즈가 들어간 샐러드입니다 달달하면서도 진한 고소함이

일산 블랙스톤 스테이크 파스타 맜있네요 ㅎㅎ

요즘 잘 안먹었더니 살이 빠지고 있어요 그래서 간만에 든든하게 맛있게 먹으려고 일산 블랙스톤 다녀왔네요 스테이크를 셀프로 구워먹는 곳이에요 이렇게 생고기가 나오는데 같이 나오는 돌판 그릴에 구워 먹으면 되는데요 맛있어서 자주 이곳 와서 먹고 있어요 이건 여자친구가 좋아하는 라코타 치즈 샐러드에요 저는 원래 샐러드 잘 안먹는데 이건 맛있더라구요 여자친구

일산 웨스턴돔 블랙스톤 가격,메뉴 <돌판 스테이크>

한때 돌판위에다 직접 구워먹는 스테이크로 SNS를 통해 유명해진 일산점 블랙스톤을 소개해드릴게요 일단 메뉴와 가격부터 보여드릴게요 메뉴는 간단히 메인메뉴 돌판스테이크 샐러드파스타리조또 이렇게 있습니다 메뉴 결정을 못하시는 분들을 위해 친절하게 세트메뉴도 있네요 2인 세트3인세트 있어서 연인이나 친구들이 와서 먹기

[일산/웨돔맛집] 블랙스톤 일산:: 일산 스테이크 맛집

일산웨돔맛집 블랙스톤 일산점 오랜만에 엄마랑 데이트하는 날 어떤 맛있는걸 먹을까 생각하다가게된 블랙스톤 직접 구워먹는 스테이크집으로 일산에서 스테이크가 맛있기로 유명한 맛집이라기에 가보았어요 스테이크가 맛있는곳이니까 당근 스테이크를 먹어봐야겟쥬 저는 A세트 등심스테이크 감베리크림파스타로 골라봤어요 친절하게 설명되어있는 맛있게먹는법 그리고

[일산 스테이크 맛집] 직접 구워먹어서 맛있는 "블랙스톤"

일 끝나고 동기언니와 스테이크를 먹기 위해 블랙스톤에 들렀다 예전에도 한번 온적 있었는데 그때 맛있었던 기억에 한번더 방문하게 되었음 15시부터 17시까지는 브레이크 타임이기 때문에 이시간만 피하면 맛있는 스테이크를 즐길 수 있다 2인 B세트로 블랙부채살스테이크 블랙등심스테이크 선택 이렇게 구워지지 않은 채로 스테이크가 나오고 내가 원하는

일산 스테이크 맛집 블랙스톤

일산 스테이크 맛집인 블랙스톤에 다녀왔어요 일산 블랙스톤은 웨스턴돔과 가까운 곳이라 웨스턴돔에서 볼일 보고 합리적인 가격의 스테이크를 맛보고 싶으시면 일산 블랙스톤으로 고고해보심이 전체적으로 분위기는 캐주얼하면서도 블랙으로 모던한 느낌이 나더라구요 조명이 어두워서 데이트할때 괜찮겠다 싶었어요 세트메뉴도 있어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음식도

일산 블랙스톤 / 부채살스테이크

일산 블랙스톤 스테이크 오랜만에 스테이크먹으러 일산으로 꽤나 유명하던 블랙스톤 방문후기 우린 2인세트에 생맥주로 변경하고 스테이크도 부채살로 변경해서 주문 스테이크가 불판위에 올려져서 나오기때문에 내가 먹고싶은데로 크기든 굽기정도든 내맘대로 오예 먼저 시원한 생맥주가 나와주시고 먼저나온 스테이크 완전 지글지글소리가 장난아님 돌판에 손

https://kuhooni.tistory.com/entry/경기-광명시-맛집-참살이참치

 

경기 광명시 맛집 '참살이참치'

참살이참치 생선회 신선한 참치와 깔끔한 분위기가 어루러져 있는 참치무한리필집입니다. 항상 신선하고 맛있는 맛으로 정성껏 모시겠습니다 방문 후기 리뷰 참살이참치 생일을 며칠 앞두고 우리 광탄이는 정말이..

kuhoon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