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지요리 / 낙지연 / 전북 전주시 낙지요리 맛집

2019. 12. 31. 00:01맛집

낙지연 낙지요리

평화동 낙지연 / 낙지볶음, 연포탕 / 송천동 착한낙지와 비교

신성탕 옆에 있을 때는 자주 갔는데위치 옮긴 이후로는 안 본 적이 없다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그냥 냉동낙지 로 주문공기밥 두 개 볶음밥 1개소주 맥주 1병 미나리 추가한 73000원 나왔을 듯    연포탕부추가 좀 더 많길 바랐는데부추는 좀 부족했다 부추는 돈

전주 평화동 낙지연 매콤한점심

오늘 점심은 매콤하게낙지볶음으로 먹었어요 덥다고 찬음식만 먹는것보다 이렇게 뜨끈한 국물과 매콤하면서 힘나는 음식을 먹어주는게 좋더라구요 모이는 멤버들이 모두 평화동민이므로평화동낙지연에서 모였답니다 원래 점심특선으로 있는 낙지볶음비빔밥으로 먹곤했는데오늘은 낙지볶음으로 거기에 왕갈낙탕을 주문했네요 지인이 통크게 쏘셔서 낮부터 거나한식사를이렇게

[전주] 평화동 낙지연-낙지볶음

기분이 좋지 않아 매운 걸 먹기로 했다 회의가 길어진 날은 기분이 좋지 않지 평화동 낙지연원래 신성사우나 쪽에 있었는데없어지고 미스터 피자 쪽에 새로 생겼다 칼칼한 조개탕다 나오지도 않았는데 찍은 기본메인은 낙지볶음2인 20000원3인은 기억안남4인 35000원밥에 비벼 쓱싹쓱싹배터지게 먹었더니 기분이 좋다

전주 낙지볶음, 평화동 낙지연에서 점심식사

전주 낙지볶음낙지연전주 평화동 맛집 오늘은 낙지볶음이 맛있는 전주 평화동 맛집 낙지연에서 점심특선으로 제공되는낙지비빔밥 먹고온 후기를 포스팅해볼게요 평화동 낙지연 위치는 여기 낙

전주 평화동 낙지연 점심메뉴

느끼하지 않은 매콤한메뉴가 생각나 찾은곳전주평화동낙지연 에서 낙지볶음비빔밥 먹고왔어요 이동네는 주차하기가 좀 귀찮아서 내가 운전해서는 잘 안오게 되는데신랑이랑 다닐때는 맘껏 다닌다는큰길가엔 될수있음 주차안하는게 좋아요 단속뜸 점심시간에 들른터라 사람이 바글바글마침 한자리가 비어

전주 평화동 맛집 낙지볶음이 맛있는 낙지연

전주맛집평화동맛집낙지연 낙지볶음이 맛있는전주 평화동 맛집낙지연 안녕하세요 은이데이에요 요즘 낙지볶음에 푹 빠졌어요 비와서 간판을 못찍었네요 들어가자마자 메뉴판도 안보고낙지볶음 주문했어요 2인에 22000원이구요 공깃밥 별도에요 전주 낙지연반찬들과 보글보글 끓면서 나온바지락국

평화동 낙지연에서 얼큰한 산낙지 전골

동생 먹깨비입니다 저희집은 외식을 참 좋아해요 서울갔다 와서 너무 많이 먹고다닌거 같아서 잠깐 다이어트라도 할까했지만저녁도 외식이러니 살빠질 틈이 없어요 오늘의 저녁은 아빠가 좋아하는낙지요 리 먹으러평화동에 있어요 주차증도 준다고 써있었어요 메뉴는 누르면 확대됩니다 산낙지는 6천원 정도 더 비쌈원산지내부는 사람들이 많아서못 찍었어요 어른들 모

[전주 맛집] 전주 평화동 맛집 낙지연

 저번 주말에 다녀온 평화동 맛집낙지연 사실 지나다니면서 매일 봤는데한번도 안가봤다 이유는 나도 몰라 여하튼 드디어 맛본 낙지요 리메뉴는 낙지전골도 있고여러개가 있었던 것 같다 난 초짜라서 아니 사실 블로그에 올릴 생각이 없었어서 사진이 내가 먹은 낙지볶음 달랑 한개있다 점심특선도 있었지만 점심이 지나서 나는 못먹고 결국 그냥 낚지 볶음 2인

전주 낙지연에서 매콤한 낙지볶음 먹었어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단골로 자주 가는 전주 낙지연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전주 낙지연은 평화동이랑 서신동 두 곳이나 있답니다 전 평화동 서신동  두 곳 다 가봣는데항상 사람이 꽉 차있더라구요 이정도면 잘나오죠 전 기본반찬중에 바지락 뚝배기국이랑감자으깬거랑 감튀가 맛있었어용 역쉬 난 초딩입맛 전주

[낙지] 전주 평화동 - 낙지연

  안녕하세요 한결인테리어입니다 날씨가 매우매우 엄청 덥네요 시원한 계곡이 생각나는 날씨입니다 무더운 여름 잘 즐기고 계신가요 잠시 짬을내어 사무실 근처에 있는 낙지연에서맛있는 점심한끼 했습니다  낙지연 외관 모습입니다 평화동 국민은행 맞은편에 있어요 메뉴판입니다 168월 기준  저희는 점심특선  낙지비빔밥과 갈낙탕을 주문했습니

[전주] 평화동 낙지연 - 낙지볶음

메뉴판 점심특선 낙지볶음 비빔밥은 더 싸게먹을 수 있다 지금은 저녁시간이기 때문에낙지볶음 2인 야채가 신선해 보인다가게도 비교적 진짜 깔끔하다 상도 잘닦여있고소스통도 잘 가는듯 주둥이가 깨끗하다 셀러드가 맛나보여서먹었다

전주맛집 - 낙지연 평화점

매콤 달콤 부드러운 낙지바지락탕이 시원한전주 맛집 낙지연 평화점

전주 낙지맛집 낙지연

안녕하세요 _낙지를 좋아하시면 여기를 추천합니다 현재 치즈사리 꽁짜입니다 쫀득쫀득 맛있어요 처음먹을땐 안매운대 갈수록 매워요 전경입니다 식감이 너무 좋아요 나머지 반찬들인대 다들 깔끔해요 _

전주 평화동 맛집 치즈 낙지 요리 맛있다!

전주 평화동 맛집 낙지요 리 낙지연     안녕하세요 까질라입니다 즐거운 주말이네요 오늘 머하시나요 다들 쉬고 계신가요 저는 오늘 방콕하면서 쉴려구요   그동안 못했던 포스팅 좀 해봐야겠어요     여기는 전주 평화동 맛집 낙지연이에요 올래 좀더 위쪽에 있었는데 조금 아래로 내려왔나봐요   없어진줄 알았는데 아랫쪽으로 이전했다고

[전주평화동맛집]낙지연

안녕하세요 옥정호 마실길 펜션입니다 오늘은 전주 평화동의 맛집낙지연을 소개해드려고 합니다  은근 여러종류의 반찬들이 나온답니다  특히 이 국은 얼큰하고 맛있어서음식과 잘 어울리고계속 계속 먹게되는 매력이 있어요  드디어 나온 낙지볶음2인 20000원아주 매운 정도까진 아닌데달달하면서도 좀 매콤해서 밥이랑 김이랑 같이 먹으면꿀 맛이랍

전주 평화동맛집 낙지연 다녀왔지연 ♪

안뇽하셨죠  오랜만에 찾아온 쏘블리에요 부서이동이있구 정신없이 바쁜탓에오랜만에 포스팅이에여다먹고살자고하는일인데먹을건 먹어야겠죠  가족들과 함께 낙지연에 다녀왓어용먼저 화려한비쥬얼 자랑하는 낙지전골이에요 낙지까지퐁당 부글부글 끓여주니 점점진해지는 육수꺄앗  요건 갠적으로 낙지연의 주메뉴라고 보는낙지볶음힝 너무맛잇자나여낙지좀 쭈어먹다가 밥

https://zoozoo.xyz/entry/서울-종로구-맛집-남해굴국밥

 

서울 종로구 맛집 '남해굴국밥'

남해굴국밥 굴요리 방문 후기 맛있네요 가격대비 최고 굴보쌈!!!! 이곳 삼합과 메생이 국은 단연 으뜸 입니다~특히 이곳여사장님의 통큰 배려는 전라도 이모급..짱~~~~ 너무 큰 친절에 깊이 감사드려요 굴국밥은..

zoozoo.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