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곡 서울식물원 분식 / 청춘카페 마곡 / 충남 공주시 카페,디저트 맛집

2019. 12. 31. 04:23맛집

청춘카페 마곡 카페,디저트

청춘카페 마곡 나름 괜찮은 분위기

공주에는 유난히 맛집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저는 가끔 점심을 공주에서 해결하곤 하는데요 식사를 마치고 우연히 길을 가다가 특이한 건물이 있어 가까이 가보니 청춘카페 마곡이라는 작은 카페였습니다 건물의 전체적인 색깔은 노랑색 바탕으로 멀리서도 눈에 띄는작은 규모의 건물외관을 보니 농가주택을 약간 개조해서 카페를 만든것같네요 주변이 전부 공사장인데 이

카페 맛보기 2 _ 공주 청춘카페 마곡

안녕하세요 대전가죽공방 마당쇠 쌍둥빠빠입니다 공주에 일이 있어서 갔는데공주 사대부고 앞에있는 조그마한 카페가 눈에 확 들어오더군요 제가 좋아하는 개나리색 멋진 어르신들이일하시는 청춘카페 마곡 개나리색 비가 와서 더욱 운치가 있는듯 안가에 곰도예공방이 숨어있어요 제가

일하는 100세! 행복한 노후! 청춘카페 마곡 (공주카페, 제민천카페)

일하는 100세 행복한 노후청춘카페 마곡공주카페 제민천카페 시니어클럽 제민천을 산책하던 중 노란건물에 새로운 카페를 발견하였습니다 청춘카페 마곡 그 이름이 무척이나 특이합니다 얼마 전에 티비 프로그램 불타는청춘을 찍었다 던데 그것과 연관이 있나 청춘카페라니 이곳에 들어가면 청춘으로 돌아가나  이런저런 상상을 하면서

https://emiyablog.tistory.com/entry/서울-종로구-맛집-칸지고고-광화문점

 

서울 종로구 맛집 '칸지고고 광화문점'

칸지고고 광화문점 중식당 방문 후기 깔끔하고 단체로 가서 먹기 좋네요. 맛도 있구요. 여유있는 중식당 가긴 가는데, 추천하기엔 좀 아쉬운 집 전보단 맛이 좋아진듯 고급스럽고 음식이 깔끔함 (Google 번역) 그..

emiyablo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