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온 죽카페 / 다온 / 충남 공주시 차 맛집

2020. 1. 6. 19:14맛집

다온 

공주 전통찻집 다온에서 따뜻한 차 한잔

오랜만에 내려간 고향 공주가족들이랑 어디 갈 곳 없나 찾아보고 있었다 솔직히 공주에서 가볼만한 곳이 참 애매하다   엄니가 좋은 데 있다고 거기 가자고 했다  거기가 어디냐고 물어도 가면 안다고 하신다 취바리라고 해서 이름도 참 특이하다싶었다 그래서 엄니가 말하는 대로 운전해서 도착해보니 전통찻집 다온이었다 취바리는 추어탕집이었고

공주 <전통찻집 다온>

참 사람의 입소문이 무섭다는 것을또 한 번 실감하게 되는 위치에자리잡고 있는 전통찻집입니다 차들도 다 맛있었고간식으로 내어준 대추 말린 것과 가래떡 구이도정말 일품이었습니다 근처를 지나게 된다면 쉬어 가기 좋은 곳이었습니다 다온 충청남도 공주시 작은목골길 12 지도보기

진한 대추차한잔 그리워 이끌려간곳ᆢ공주찻집 [다온]

어제는  ᆢ매물로  접수된  세종시 땅  확인차  나갔다가스산한 바람에  이끌려발길을   대추차한잔 마시고 들어왔네요 가볍게 콧바람쐬기에는 아주 적당한 위치랍니다 다온 충청남도 공주시 작은목골길 12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지

공주금강변 전통찻집 다온을 다녀오다~~~

금강변을 따라 오다보면 약간 동네속으로 들어가 있는 전통찻집 다온 을 마주합니다 다온에 들어오면 우선 쌍화차향이우릴 반겨주네요 다온의 내부 모습은 이렇게 되어있네요 젊은 남자 사장님의 아버님께서열심히 모으신 골통품들로 내부를 꾸미셨다네요 저희는 보이차철음차허브차 이리 주문했어요 재

공주전통찻집 "다온".. 새로운아지트발견...!!!

2017년이다 라며 함성을지른것이 어제같은데벌써 2월이 시작되었네요 오늘은 지난번에 다녀온전통찻집 다온소개해볼께요 새로운 아지트물색에 나선 우리잠시 짬을 내어 갑사쪽으로 한바퀴돌아봤답니다 맘에 드는 커피숍이 안보여요 뺑뺑 돌아대전 공주간 구도로정식명칭은 몰라요 오랫만에 그곳을 돌아봤답니다 새로운곳이 몇

https://mohooni.tistory.com/entry/서울-종로구-맛집-백부장집-닭한마리

 

서울 종로구 맛집 '백부장집 닭한마리'

백부장집 닭한마리 칼국수,만두 종각맛집 닭한마리 먹으러 백부장집 방문 후기 good place 평일 저녁에도 대기 조금있는 식당. 닭칼국수 먹었고 육수도 아주 얼큰하고 닭도 안 퍽퍽하고 야들야들 맛있다. 나중에..

mohoon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