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백 두끼 / 두끼떡볶이 용인동백점 / 경기 용인시 분식 맛집

2020. 1. 7. 05:47맛집

두끼떡볶이 용인동백점 분식

두끼떡볶이 - 외식메뉴 추천

주말에는 외식해야 제맛넹 하루는 족발먹고 하루는 떡볶이 먹으러 나갔네용 주말에는 진짜 밥하기 싫잖아여 그래서 그랬어여흐흐흐 울나무 끝없는 코감기 아 정말 지겹다는 다행이 열은 없지만 아빠있는 주말에 함께 병원에 들렸어요 진짜 병원에 그만좀 오고싶은데 흑흑

용인 (2016.3.17) - 동백 맛집 떡볶이뷔페 '두끼'

엥간해선 동백 쪽은 가지 않는데 두끼라는 떡볶이뷔페가 그렇게 괜찮다고 노래를 부르던 친구와 용인 동백에 있는 두끼에 다녀왔습니다   테이스티 로드에도 소개된적 있는 체인레스토랑이고 창업주가 떡볶이 매니아라고 하시네요   동백 이마트 뒷쪽에 있구 주차장은 지하주차장 이용하시면 됩니다 2시간 무료에요   가격은 성인 7900원 학생 6900원

[용인동백맛집] 떡볶이 무한리필 '두끼떡볶이'

용인동백맛집떡볶이 무한리필 두끼떡볶이 떡볶이 무한리필 이집은 우연히 발견하고 꼭 한번 가보고 싶었던 집이었는데 와이프의 다이어트에 항상 밀려서 못갔는데드뎌 오늘 출동오늘 부터 다이어트 하기로했지만 이집에 가기로 해서 일단 하루 연기 일단 학생들만 가는집은 아니고요 저같은

[두끼 떡볶이/분식/용인 맛집] 한끼에 두끼를 해결하는 두끼 떡볶이ㅋ

얼마 전에 용인민속촌에 놀러갔다가 두끼 떡볶이를 먹었어요 떡볶이 무한리필 집 두끼 떡볶이를 소개해볼까해요 _  두끼 떡볶이 기본 소스에 자기가 원하는 떡과 사리를 가져와서 넣으면 돼요한쪽 코너에는 어묵 코너가 있었어요 매운 어묵 국물과 맵지 않은 어묵 국물이 있어서 골라 먹었죠전 매운 게 더 좋더라구요  퍼 왔어요 이렇게 떡과

두끼) 즉석떡볶이 무한리필 뷔페 두끼/ 백년만에 셀피 후훗;;

즉석떡볶이 무한리필 뷔페 두끼       헐 다음주 울 딸 중간고사인지 깜빡하고 돌아다닌 아무래도 내일은 얌전히 벼락치기 공부모드에 돌입해야할꺼 같은 예감이 오늘은 저도 시험볼꺼있고 병원도 오전부터 예약이 되어있었고 미금에 안과만 갔다가 계속 동네에 있었답니다     저녁에 친한동생과 잠시 조우 저번에 먹었던 가 맛있었는지 또

두끼떡볶이 동백점 떡볶이 오뎅 튀김 무한리필

두끼떡볶이 동백점 떡볶이 오뎅 튀김 무한리필 애정이웃인 꼬꼬마님 포스팅보고 안되겠다 싶어서여행가방 짐 다 싸놓고 두끼떡볶이 먹으러 고고씽했어요 저는 내일 여름휴가 떠나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두끼떡볶이 동백점 사장님과 직원분들께서친절하게

[용인 동백 맛집] 즉석떡볶이 무한리필 뷔페 - 두끼

집 근처 용인 동백에 즉석떡볶이 맛집이 생겼다는 말에 다녀와 봤어요 바로 즉석떡볶이 무한리필 뷔페 전문점 두끼입니다 죽전에도 두끼 매장이 생겼다는데학생들이 많은 지역은 웨이팅이 길다고 하더라구요 입구에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라고 써 있네요 저희는 웨이팅없이 바로 입장했습니다 매장 안으로 함 들어가 볼까요 일반 떡볶이

떡볶이 부페, 동백 두끼에서 행복한 돼지가 되었어요!

제가 다음달에 하와이 가느라고 폭풍 다이어트중인데요 제가 좀 식탐이 많아서 먹는 것을 자제하는 게 너무나 어렵네요 저는 배고픈 소크라테스와 배부른 돼지 중에 고른다면 단연 돼지가 되고 싶은 사람입니다 허허허 다이어트 열흘 째 오늘 드디어 남편님의 꼬임에 넘어가 떡볶이 부페를 다녀왔어요 두끼는 떡볶이 부페 체인으로 동네마다 지점이

:: 두끼떡볶이 즉석떡볶이 무한리필. 라면무한리필. 각종떡볶이....

즉석떡볶이 무한리필집두끼동백에두 드뎌 두끼가 생겼어요 언니랑 급 점심먹기루하고두끼에서 만나기로제가 조금 늦게 갔더니 먼저 셋팅해놓은 언니튀김오뎅그리고 떡볶이저는 슬슬 먹기전에한번 둘러보기어려종류의 떡볶이 떡들얇은거 굵은거그리고 쌀떡 밀가루떡야채들깻잎양배추대파팽이버섯느타리버섯숙주나물콩나물오뎅유부순대홍합찐계란

두끼 즉석떡볶이 무한리필 뷔페

성인 7900원 떡볶이 무한리필 입 맛대로 만들어 먹는곳 이런곳도 있다는걸 이제 알아버린 용달이사사실 비샤다는 느낌이 먼져였는대 음료수도 무한이라니 따지고 보면 괜찬은거 같기도 하다는 아리송한 딸에 유혹인가 따라 나섰다는거 와 가족단위라 꼬마 손님들이  왁짝입니다 넘 귀여운 아이들이 반이상 부모님께 재롱에 보는 재미도  속 하다는거 우리 딸에게도 너도

두끼 떡볶이

떡볶이 뷔페 두끼 입니다 떡볶이 뷔페가 존재하지 않았는데 아이디어가 좋은거 같습니다 제가 간곳은 용인에 동백 이란 동네에 있습니다 지역별로 체인점이 많으니 찾아가시면 좋을거 같아요 벌써 3번째 방문인데 다 먹고 나면 언제나 배가 부르네요 마지막은 이디야 커피에 청포도 모히또 입니다 이것도 맛있네요

두끼 용인동백점 : 떡볶이 덕후가 밝히는 두끼 매장 방문 후기 5탄

안녕하세요 두끼를 찾아 여러 지역을 다닌 지 벌써 5번째에요 6월 8일 금요일 오후 5시 정도에 용인동백점 두끼 매장에 다녀왔어요 점심도 아니고 저녁도 아닌 애매한 시간에 가서 그런지 사람이 많이 없었어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용인동백점 두끼 매장이 있는 건물 바로 앞에 내려줘서

[용인 동백] 무한리필 떡볶이 두끼 맛이 좋구나ㅋ

용인 동백 무한리필 떡볶이 두끼 맛이 좋구나겨울은 언제쯤 끝이 나는건지 매일 매일 추워요 갈수록 더 추워지는것 같고 봄은 점점 멀어지는듯 합니다 추워서 그런지 따뜻한거 따뜻한거 찾게 됩니다 저는 떡볶이 정말 정말 좋아하는데요 이거 정말 살 많이 찐다죠 왜 맛나는건 다 살찌는 음식뿐인지 우리 첫째 녀석 임신했을때 부터 떡볶이

이웃 블로그에서 보고 다녀온 떡볶이 뷔페 두끼에요. ^ ^

동백 두끼 도착하면 두끼 직원분께서 그릇 종류와 뷔페 사용법을 알려주세요  면이랑 사리 야채 등을 담는 그릇과 소스 등을 담는 그릇 앞접시 등이 있습니다  떡볶이 떡 종류가 10개 정도 되는데 먹어보니 밀가루 떡이랑 쌀떡이 따로 있는 것 같습니다  떡볶이 떡 종류가 다양해 고르는 재미도 있고 요새는 잘 안 나오는 노란색

내맘대로 용인 두끼떡볶이 뷔페

오늘따라 왜이렇게 떡볶이가 먹고싶은지 엽떡먹으러 왔다가 휴가여서근처에 떡볶이집이 있다고 가자고 해서급으로 가게된 두끼떡볶이 들어가는 입구부터 왜이리 신세계떡볶이를 뷔페로 매장은 또 왜이렇게 깔끔한지이른시간에 저희 도착해서 사람은 두테이블 있

[동백] 두끼 떡볶이 아이들과 같이 먹다.

딸 생일이라 동백에 롤러스케이트 타고점심 먹으러 아이들 좋아하는 떡볶이 먹으러 두끼 갔었네요 기본 세팅이랍니다 본격적으로 실행떡볶이 종류가 아주 많은 거 같아요 골고루 다 먹어 담고 부재료도 골고루 담았답니다 떡볶이에 홍합 넣어 먹으니 맛나더라고요 홍합은 많이 담았어요 떡볶이와의 찰떡궁합 어묵탕저희는 각 1꼬치만 먹었어요

12월 둘째

열심히 만들어주시는 소스장인 오랜만에 갔는데 넘 알차게 먹음 고구마 튀김 전맛 이마트가서 시험기간 식량 사두기 다시 기숙사로 돌아오는데알바하고 맨날 이 길로 왔는데 감회가 새로웠다 일년 사이에 변한건 나뿐이네

[용인시 기흥구] 동백 떡볶이 무한리필 뷔페 '두끼 떡볶이' 볶음밥까지!

이번 주말도 동백에 출몰했어요 친구와 떡볶이 먹구 영화도 한 편 보기로 했지요 아 두끼떡볶이는 처인구 시내에도 있는데요 cgv에서 영화를 보기위해두끼떡볶이 동백점으로 가기루 했어요 제가 좋아하는 식당들은 동백호수공원 앞 골드프라자에 많이 몰려있어요 두끼떡볶이 동백점은 골드프라자 2층 948키친 앞이에용 1인7900원으로 저렴한 가격본

동백즉석떡볶이 두끼 무한리필뷔페

동백두끼는 갈 때마다 느끼는 거지만손님들이 항상 많은 것 같아요 떡 사리 중에 치즈떡이 있었는데치즈 늘어나는 것 좀 보세요 아 그리고 가장 중요한 볶음밥이 빠지면 섭하죠배불러도 마지막에는 남은 소스에꼭 볶음밥 재료를 가져와서 볶아줘요 볶음밥 재료 역시 무한리필이고 셀프시스템이에요 밥 볶아주시던 사장님들의 손 길을 떠올리며두끼볶음밥도 전문가처럼 볶아

동백 두끼] 즉석떡볶이 두끼!! 푸짐하고 맛이 좋아요..

 즉석떡볶이 두끼에 왔어요 여기 체인은 참 유명한데 드디어 처음 와봤네요 오랜맛에 여유롭게 즉석떡볶이 배불리 먹어야 겠어요 무한리필이라 여러가지 재료를 골라먹는 재미가 있더라구요  매장은 참 깔끔 운동하고 온시간이라 점심시간이 지나서 그런지 한적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튀김도 다양 여기선 눈에 뛰는건 야끼만두 옛날 고교시절 즉석떡볶이에 풍덩하고

https://mahooni.tistory.com/entry/서울-송파구-맛집-논두렁-황소곱창

 

서울 송파구 맛집 '논두렁 황소곱창'

논두렁 황소곱창 곱창,막창,양 한우 소곱창이 맛있는 방이동 곱창맛집 - 특선메뉴 - 해신탕 중 85,000원 해신탕 대 125,000원 - 초고의보양식 (산양산삼) 은 사람의 손에 재배된것이지만 산삼만큼의 효능을 보실수..

mahoon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