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라코스트 이천분수대점 / 라라코스트 구미오태점 / 경북 구미시 패밀리레스토랑 맛집

2020. 1. 3. 20:39맛집

라라코스트 구미오태점 패밀리레스토랑

라라코스트에서 외식했습니다~*

     안녕하세요 딸기아빠 파랑새입니다 이웃님들 즐거운 금요일입니다 첫째 어린이집 갔을 때 와이프와둘째만 안고 라라코스트에서 데이트 겸 외식하고 왔습니다            집 근처에 있는 라라코스트 오태점이구요 얼마 전에도 포스팅했던 곳 이네요 적당한 가격에 저희 부부의 외식 코스로손색없이 충분한 곳이었습니다          

라라코스트에서 까르보나라 먹고 왔습니다~*

라라코스트 까르보나라           안녕하세요 딸기아빠 파랑새입니다 어제 저녁 오랜만에 친한 친구와 만나 라라코스트에서 까르보나라 크림스파게띠 먹고 왔네요              오랜만에 만나는 친구와 삼겹살에 소주 한 잔 기울여야 하는데친구가 몸이 좋질 않아서 먹고 싶은 걸 물어보니 까르보나라를 외쳐시원하게 콜을 외쳐주

크리스마스 홈파티 별거없네잉ㅋㅋ

잇님들 메리크리스마스 다들 잘보내셧죵전 어디 놀러는안가고 친구네랑 조촐하게 집에서 크리스마스 홈파티 했답니다 첨엔 어디 놀러갈려고햇는데 넘 춥고 사람들 넘 많으면정신도없고 오래 기다리고 그럴꺼같아서 집에서 놀기로했거든요 이브날 오후 4시 좀 넘어서 모여서 마트가서 먹을꺼도 사고마트가니 사람들이 어찌나 많던지 차도 많고 기름값이 1489원하길래

[구미]오태 라라코스트

구미 오태 라라코스트남편과 예전에 한번 와보고 이번에는 형부와 언니 조카랑함께분위기는 디빵좋아요 깔끔하고 노래도좋구요 각자 먹고싶은거 주문을하고이뻐보여서 사진찍고싶지만 귀차니즘이 증가증가귀엽고 아기자기해서 좋았어요 내꺼내꺼요즘 면만 머고사는거같아서 밥을시켰다 불고기필라프까르보나라고르곤졸라피자 포크 스테이크아이고 딱딱

구미 상가인테리어 (봄봄 커피숍 오태점)오픈한곳 가보고...

화창한  오후 다들 뭐하고 계신가요 가족들은 나들이 계획을 많이 잡으셨더라구요 저흰 일요일인데도 할일이 있어서 어딜못갔네요 정말 가을은 좋은계절인거같아요 저희가 저번주에 점심 먹으러 라라코스트에갔어요 계획하고 간건 아니지만 근체에 볼일보고 오다 눈에띄어서들러봤어요 저희가 시킨건 고르곤졸라 피자 한판과포크스테이크빠네 크림 파스타제가 좋아하

오태동 라라코스트

디모데랑 여호수아랑 같이 테마 여행 가는데 나는 학교 갈 준비 해야해서 시간이 부족해서 밥만 먹어따 oo 오늘 소개할 밥집은 raracost 오태동 봄봄 옆 올리브영 옆옆에 위치한 라라코스트예전에 여기와서 고르곤졸라 피자를 먹었던 기억이 난다 엄청 맛있었다 ゚ღゝ ღ

오태동 맛집 라라코스트ㆍ수능합격선물

오랜만에 만난 친구들과 라라코스트를 갔어요 우리의 아지트 입니다 북삼사는 친부부터 형곡동 사는 친구까지 모이기 좋은 중간지점에 위치한 맛집이에요 오늘도 손님이 많군요 평소 즐겨먹던 크림스파게티를 시키고 돈가스도 주문했어요 신메뉴도 주문했는데 새우살로 만든 셀러드가 상큼했어요 사진 좀 찍게

라라코스터

치킨 크림 파스타 짱 맛있다 스테이크도 짠맛도 나지않아서 밥도둑되었다 비주얼 장난아니네 먹먹고싶지 입벌려입 악악악앜오 야채를 파스타에 많이 넣어줌밥비벼 먹고싶었는데 새우 파스타 1030초반 좋아할음식들이잖아 엄마가 맛없다 구해 어찌해안하누난 역시 파스타가 짱이오와 한번더 갈까 아씨 와 음식 비주

라라코스트 구미오태점

주위에서 라라코스트간 이야기를 하는데갑자기 빠네가 너무 먹고싶은거에요 배가 많이 고팠나봅니다 아이들도 버고프다고 하고그래 맛난 스파게티먹으러가자라며고고씽 했죠아들은 요즘 피자를 한판을 먹네요 특히 이곳 피자를 무척좋아하죠 그래서 피자도 시켜보고 드뎌 제가 좋아하는 빠네크림스파게티가 나왔네요 전 빵을 찍어먹는게 맛있더라구요 오이피클도 신선

휴일 입맛은 없고 외식 다녀 왔습니다. 구미 오태 라라코스트

라라코스트 구미 오태 안녕하세요 youni입니다 휴일입니다 오전에는 아이들과 놀아 주어야 하고 오후에는 출근을 해야 합니다 점심시간은 가까워지고 멀리 외출은 하지 못할것 같아 집 앞에 있는 라라코스트에 다녀 왔습니다 다행이 한자리가 남아 있었고 음식이 나올때쯤은 2팀만 남아 있었습니다 앞 접시가 미리 세팅이 되어 있

https://bogojjang.tistory.com/entry/갈비-볶음탕-제작소-풍년-닭갈비-충남-계룡시-닭요리

 

갈비 볶음탕 제작소 / 풍년 닭갈비 / 충남 계룡시 닭요리

풍년 닭갈비 닭요리 닭갈비 땡길땐가성비 최고 푸짐한양과 맛이 있는풍년닭갈비로 오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풍년 닭갈비'입니다. 앞으로 닭갈비가 생각날 땐풍년 닭갈비가 진리입니다

bogojjan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