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사 해물탕 / 미사장터해물탕 / 경기 하남시 매운탕,해물탕 맛집

2020. 1. 3. 23:18맛집

미사장터해물탕 매운탕,해물탕

[미사맛집] 미사장터해물탕 동태탕♪

하남맛집 미사지구맛집 미사장터해물탕 점심메뉴 동태탕 미사맛집 우리동네 해물찜맛집을 찾았어요 저는 동태탕 대구탕 해물탕 요런 탕류를 좋아하는데 회사 근처에도 동태탕 하나 제대로 먹을만한 집도 없고 그래서 집에 있는동안 생각난 김에 점심을 미사장터 해물탕으로 점심메뉴로는 해물뚝배기 해물순두부찌개 동태탕 낙지볶음이

미사맛집 미사장터해물탕에서 해물찜 맛있게 먹고~

본래 가려고 했던 음식점이 펑크가 나서 어디에서 먹어야 미사맛집에서 먹었다고 소문을 내려나 하다가 떠오른 해물찜집 일전에 친구가 그 곳 사장님이 참 친절해서 맛나게 잘 먹었다는 이야기를 들었었는데 직접 방문해보니 사장님 친절도가 이제껏 다녀본 곳 중에서 가장 친절해서 펑크난 음식점 때문에 기분 상했던 것이 사라질 정도였다는 신랑이랑

미사맛집) 미사장터해물탕 방문후기

안녕하세요 머머에요 5월은 가정의 달은 맞긴 맞나봐요 어린이날 어버이날에 이어 내일은 결혼식도 있고 담주엔 저희 친정아버지 생신도 있고 요즘 참 바쁘게 지내고 있어요 며칠 전 어버이날을 맞아 가족 식사갔던 포스팅이 엄청 인기더라구요 그래서 오늘 이번엔 저희 시댁 식구들과 간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며칠전 포스팅은 저희 친정식구와 간 곳

미사지구 식당 투어 | 장터해물탕

미사지구 식당 투어 장터해물탕 하남시 미사지구에 꿈에 그리던 내 집을 마련했습니다 입주 청소부터 이사 후 짐 정리까지 며칠이 후딱 지나가더라구요 집에서 식사를 하기에는 어수선한 정신에 외식이나 배달 음식을 시켜먹곤 했답니다 미사강변도시이하 미사지구 8단지 근처에는 상가가 형성되어 있는데요 식당들이 많아 가벼운 마음으로 나가 외식하기 딱 좋더라

미사맛집 미사해물탕 미사장터해물탕

안녕하세요 햇빛은 따뜻하고 바람은 시원하고 상쾌한 날입니다 오늘 점심은 뭐 드셨나요 저는 얼큰한 국물이 땡겨서 동태탕 먹었어요 추천받아 간 집이었는데 저도 추천하고 싶더라고요 바로이곳 미사 장터 해물탕입니다 점심으로 동태탕을 먹었는데 다음엔 해물탕을 먹어봐야겠어요 아 아구찜도요 메뉴입니다 해물탕찜꽃게탕찜아구탕찜이 전문입니다 미사엔 30

미사맛집/미사해물뚝배기/미사해물순두부뚝배기/미사해물탕...

오전내내 여기저기 돌아다녔더니 12시가 조금 넘으니 배가 출출해서 더이상 돌아다니는건 힘들어 점심끼니를 먹기위해서 여기저기 둘러보니 딱히 땡기는것도 없고 먹고 싶은것도 없고 그렇더라구요 아무곳이나 들어가서 걍 끼니만 채우기 위해서 들어간곳입니다 한강트위느라자 2층에 위치한 곳 미사장터 해물탕이구요 일단 주문은 점심특선인 순두부해물탕과 해물뚝배기를 주문

얼큰하고 시원함이 끝내주는 미사장터해물탕 드셔보세요.

오늘은 시원하고 얼큰한 국물이 땡겨 장터 해물탕집에 가는걸로 결정 미사에서 가장 상권이 활성화된 곳에 위치한 장터해물탕집이라 그런지 자리는 이미 만석 미사장터해물탕 경기도 하남시 미사강변대로 220 한강트윈프라자1 2층 지도보기 워낙 맛있는 집이라 2주만에 또 해물탕을 먹으러 왔습니다 시원하고 얼큰한게 뭘까 점심특선을 쭈욱 보니 오늘은 동태탕으로

하남미사맛집-미사장터해물탕

외근을 나갔다가 점심시간이 되어 뭔가 칼칼한 것이 먹고 싶어 고민하다 전에 본적이 있던 해물탕으로 향했습니다 처음 온 곳이라 맛에 대해서는 반신반의 하고 일단 동태탕과 제육볶음 주문 해물뚝배기도 보이네요 그래도 오늘은 동태탕으로 기본 밑반찬 셋팅 입니다 반찬도 많고 맛도 좋네요 홍합 조개 고니 알 미더덕 그리고 동태 순간 해물

미사맛집추천

미사장터해물탕: 해물탕,해물찜,꽃게탕,꽃게찜,아구탕,아구찜...

오늘부터 추석연휴의 시작 이네요 한국에서는 최초의 장기간 연휴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오늘도 근무하는 직원들과 함께 중식을 하러 간 곳은 시원한 국물을 맛볼 수 있었던 미사장터해물탕이었습니다 장터해물탕의 가장 큰 장점은 언제가도 친절하신 사장님 그리고 싱싱한 해산물과 깊고도 시원한 국물 맛이 아닐까 생각되네요 참 조미료를 거의 사용하지 않고

[미사맛집] 우리동네 해물찜맛집을 찾았어요~!! 미사장터해물탕♪

하남미사지구 미사강변도시 미사장터해물탕 빠밤 빠밤 최근에 두번이나 다녀온 우리동네 해물찜집 미사장터해물탕이에요 제가 해물을 좋아하는데 매콤한것도 좋아하구 언젠가 해물집이 생긴것을 보고 동태탕먹으러 한번 가야지 했었는데 못 가봤더랬죠 최근에 계속 입맛이 없었던지라 매콤한걸 먹으면 입맛이 좀 살아날까 싶어 신랑이랑

https://xexeabc.tistory.com/entry/보라매-코코이찌방야-코코이찌방야-롯데몰김포공항점-카레

 

보라매 코코이찌방야 / 코코이찌방야 롯데몰김포공항점 카레

코코이찌방야 롯데몰김포공항점 카레 사실 전날 과음을 했던 관계로 또다시 한우리에서 전골류를 먹고 싶었으나 친구가 카레 음식이 당긴다며 고집을 피우네요 뭐 어차피 해장이야 전골이든 카레든 다 잘 되는 건..

xexeabc.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