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수동 옛날손 / 산책 안양 석수동 맛집

2020. 1. 18. 13:01맛집

산책 안양 석수동 맛집

안양 석수동 맛집

안양 맛집 산책 소개해드릴게요

석수동에 위치해있구요

실제 말린 꽃으로 액자도 해놓고

은은하니 카페 분위기도 나더라구요

주메뉴는 코다리찜이랑 수제비

저희는 1인분에 9000원하는 코다리찜 2인분시켰어요

반찬도 푸짐하구

코다리찜이 아주 매콤 꼬소한 게 맛있더라구요

남녀노소 좋아할 맛 가족끼리 오면 좋을거같아요

화진식당 육류,고기요리

석수동 맛집이라고 해서 다녀온 화진식당 모든 소고기 한우1이상 등급이라는데 나랑 동생은 돼지고기 먹음 맛집이라는 리뷰에서는 소고기를 먹었던 것 같음 메뉴판 두 번째 사진 맨 아랫줄에는 한우 육회비빔밥임 국내산 숙성목살200g 14000원 수제 돼지갈비250g 14000원 하나씩 시키고 육회비빔밥9000원이랑 된장찌개 공기밥각각 1000원 시켰당 점심에는 쌈밥정식 인당 9000원이라는데 저녁에 가서 못먹음 진짜 저거 먹고 싶었는데 밑반찬에 양념게장이 있는데 리필도 1번 가능함 그리고 고기가 맘에 들지 않으면 바꿔드리겠다는 안내문구도 있음 음식들이 정갈해서 한정식집과 고깃집의 중간 정도의 느낌임 밑반찬에 양념게장도 있고 반찬들이 많이 나오고 깨끗해서 가족끼리 외식 친구랑 데이트 보다는 뭐랄까 손님 대접하러 가는 곳 느낌 초두부 국도 나옴 매장 내에 있는 모든 육수는 직접 우린 한우사골이라고했음 위 사진이 목살 1인분 숙성목살은 칼집때문에 육즙이 좀 빠져서 아쉬웠지만

스타벅스 안양석수DT점 카페

스타벅스 개천절카드 DT스낵박스 겟 오늘은 학원 자습실이 없는날공단기쪽에 있긴 했는데 사람도 많을거같고스타벅스 개천절 MD랑 카드가 새로 나왔대서그거 살겸 겸사겸사 카페에서 공부하기로 했다 내일도 자습실이 없어 스벅에 가고싶지만돈 많이쓰니까 노량진 스터디카페나찾아서 오픈시간게 가야겠다 즘은 어느 카페를 가도 똑같나부다학생들이 노트북들고 콘센트자리를 차지하고 있음 그래도 한적하고 편하당다시 갈일없겠지 그나저나 대전가는길인데 넘 길막힌다 _ 스타벅스 신음료아이스 헬로우 스프링 티 라떼 이번에 새로나온스타벅스 신음료중에 하나 맛봤어요 드라이브스루를 찾으시거나 공부하기 좋은 카페 또는 석수역 근처 스타벅스를 찾으신다면 스타벅스 안양석수 DT점을 찾아가셔도 좋을 것 같아요 그런데 이런 이벤트를 스타벅스 이

지중해참치 일식당

김이사님께서 안양 석수시장에 괜찮은 참치가 있다 하여 찾아갔습니다 서울을 중심으로 서남쪽 지방을 주로 서식하는 저희들에게 석수시장은 지리적 접근성이 꽤나 좋았죠 그리고 저희 멤버가 참치를 먹은 것은 지난 해 이후 처음인 듯 싶어 대번에 찾아갔습니다 1인 기준 가격입니다 메뉴판이 단순하고 명료해서 좋습니다 저희는 해로 3명 시켰는데 사장님께서 중 같은 해로 주신다 하여 가게 들어서자마자 기분이 흡족했습니다 가게 사진은 찍지 못했는데 고풍스러운 다찌와 오픈형태의 룸이 있는데 가능하다면 다찌에 앉는 것을 추천합니다 기본찬은 단무지와 락교 그리고 초생강이 나옵니다 거기에 간장과 참기름소금 참치 먹는데는 이거면 뭐 충분합니다 거기에 무순과 와사비가 나옵니다 테이블의 나무만 봐도 이 집의 역사를 말해주는데 전 살면서 석수시장은 처음 가보았는데 꽤나 정감이 가는 곳이었어요 처음부터 기름지고 고급진 참치 부위를 저렇게 직접 썰어주십니다 냉장고에 정성스레 숙성한 참치 부위 하나하나를 꺼내 한 점 한

비룡수타 중식당

아 이제 주말도 다갔네요 저는 와이프랑 오늘 저녁으로 2차까지 갔었어요 그 2차중에 1차를 먼저 공개할게요 아내가 회사에 다닐때 아침마다 자전거로 버스정류장까지 출근을 시켜줬었지요 그때마다 도로가에 보이던 수타짜장면 집 언젠가 같이 가서 먹어보자 했던거 최소 8개월만에 와본거 같네요 새로운 카메라인 EOS 100D로 찍었는데 너무 챙피했나요 그냥 일반 사진찍듯이찍고 바로 내렸더니 막 흔들렸네요 손짜장은 5천원 우린 2차를 갈꺼니깐 손짜장 2개를 주문했어요 제가 먹고 싶었던건 커플셋트 1번에 고량주 플러스였는데 2차 때문에 포기했답니다 이곳은 무슨 반찬이든 다 큼지막하게 썰어져서 나오네요 제가 제일로 좋아하는 채소 양파  양파에 얽힌 일화가 있는데 저는 고등학교때 양파 하나에 된장 하나만 있어도밥 한공기는 뚝딱 해치웠어요 아마 그래서 그때는 몸무게 65KG을 유지했었나봐요지금은 새로운 카메라를 만지작 만지작 거리는데 나와버린 짜장면 완전 빛

https://kezoo.tistory.com/entry/소곱창전문점-우장창창-곱창막창양

 

소곱창전문점 / 우장창창 곱창,막창,양

우장창창 곱창,막창,양 언제부터인가 줄서서 먹는 모습을 보고 호기심에 한번 가본 우장창창 집이랑 초가까워서 이 날도 토요일이었는데 30분정도 기다리더 들어갔어요 모듬을 시켰어요 18000 이었나 19000 이었나..

kezoo.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