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사권 / 내담대구탕 아귀찜,해물찜

2020. 1. 12. 17:56맛집

내담대구탕 아귀찜,해물찜

후기작성하면 식사권이 나오는 이벤트도 있더라구요

신영통 맛집 내담대구탕에서 가족외식 안녕하세요

가족들이랑 오랜만에 시간이 맞아서외식을 하기로 했어요

우리 가족들은 얼큰하고 매콤하고 이런거 좋아해서외식하러 스파게티나 스테이크 먹으러 가본적은없는거 같아요

이번에도 외식 메뉴는 당연히 얼큰 매콤한 음식들위주로 골라보다가 해물찜이랑 대구탕 이런 얘기가 나왔어요

뭔가 다들 맘에 들어 하는 것 같아서 신영통 맛집으로해물찜을 찾다보니까 내담대구탕이 후기가 좋더라구요

그래서 주소 찾아서 다녀오게 된 내담대구탕 내담대구탕은 대구탕은 물론 해물갈비찜이유명한것 같았어요

입구에 고객소리함도 달려있고별거 아닌거 같아도 고객들을 생각하고 있는느낌이 들어서 들어가기 전 부터 느낌이 좋더라구요

다른 메뉴도 맘에 들어하고 외관도 정말 크고 넓어서잘 찾아온 것 같다고 좋아했어요

내담대구탕 올라가는 쪽에 붙어있는 것들인데텔레비젼 프로그램에도 반영이 됐었나봐요이렇게 방송에 나와서 얼굴 다 걸고장사하는 거면 진짜 제대로 잘 할 것 같은 느낌 그리고 무기한 할인행사도 하고 있고sns에 후기를 올려주면 무료시식권도 준다고하니사자님이 진짜 팍팍 쏘시는 것 같네요

바로 올려줘야죠 저런거 저희가 간 시간은 점심과 저녁 사이 시간대였는데그래서 사람은 그렇게 많지 않아서 편하더라구요

사람 너무 북적북적 하면 음식도 오래 기다려야하고특히 신영통 맛집으로 유명한 내담대구탕은저녁시간에 웨이팅하고 먹었다는 사람들도있어서 바로 먹을 수 있는 시간에 가는게 좋았어요

밖에서 본 것 처럼 내부도 굉장히 넓어서단체로 오거나 모임장소로 오기에 딱 좋아보였어요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내부가 청결하고쾌적해서식사하는데 불편함 따위는 찾을 수가 없었어요

내담대구탕은 셀프코너가 따로 준비돼 있는데그냥 밑반찬들만 있는게 아니라수제비 라면사리 누룽지가 무한리필이래요그래서 셀프코너에서 계속 가져다 먹을 수 있더라구요

화통삼 수원망포점 돼지고기구이

깻잎 양파와 같이 먹으니 궁합이 굿 역시 삼겹살과 돼지고기 구이는 언제나 진리 5명이서 4인 세트는 부족했어요 아이긍이뽀가 정말 좋아하는삼겹살 맛집화통삼 수원망포점 다녀왔어요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영통로 130번길 220312030704 맛있는 화덕통삼겹 돌판구이제가 서포터즈도 했었는데요 어느 지점을 가도 참 맛있던 기억이 나네요 삼겹싸롱도 참 맛있지만전 그래도 화통삼이 좋아요 생삼겹살 오겹살 목살 항정살 갈매기살 등등지점에 따라 곱창이 있는 곳도 있고요 언제던 손님이 참 많은 곳이기도 해요 줄 서서 먹는 맛집그런 곳이죠  목추리살 이라니 좀 독특하네요 금액대도 아주 비싸지도 않고 적당하네요 기본셋팅만 해도 엄청나니깐요  우린 두명이지만 3인 모듬 쩡도는 먹는다구 화덕 구이방법 특허까지 있는 맛있는 삼겹살집 화통삼그중에서도 저는 수원 망포점에 있습니다 조금 이른 시간에 갔는데도손님이 가득 가득 한걸 보니여기는 정말 맛있는거죠  짠 셋팅 완료버섯도 큼직 큼직하고기본셋팅만 먹어도 배

풍전씨푸드 생선회

대전 참치맛집 탄방동 풍전씨푸드 참다랑어로 가득 안녕하세요 이웃님들요즘 기온차가 엄청나니까 감기 조심하세요 환절기에는 몸에 좋은 음식들을챙겨 먹는게 건강관리하는데 도움이 되는거 같더라구요 그래서 저희 가족은 환절기에는 보양식을찾아 외식을 자주 하는 편인데바로 어제는 참다랑어로 제대로 몸보신했어요 저희가 삼계탕 먹으러 자주 가는 단골집탄방동 풍전삼계탕에서 이번에 풍전씨푸드라고 참치 맛집을 10월 12일에 오픈한다고 하는 곳을미리 다녀왔어요 아직 정식오픈 전 가오픈기간이라 미리 예약하면 방문할 수는 있다고 하더라구요 참치를 좋아하는 저희 가족 누구보다 가장 먼저 대전 참치맛집을 다녀왔답니다 저랑 남편이 참치를 좋아해서인지특히 저희 남편이 참치 귀신자연스럽게 저희 아이들도 잘 먹게 되더라구요 맛도 좋고 워낙 고급진 음식 중에하나가 참치인지라 부담스러운 가격에 늘 배부르게 먹었던적은 없었던것같아요 특히 품질 좋은 참다랑어는 가격이 더 어마무시하죠

브래서리 - 인터콘티넨탈 서울 코엑스점 대부분 요리가 수준급 무난한 조식 만족스러운 뷔페 레스토랑 훌륭한 조식 맛있

호텔에 묵으면서 조식을 먹었는데 스테이크가 있는 조식은 처음이에요간단하게 먹으려고 했는데 너무 맛있어서 배터질정도로 먹고 나갔어요 봉은사역 근처에 있어서 찾기 쉬운 위치고 1층에 있습니다청결하고 좋으나다른 곳에 비해 메뉴가 다양하지 않아서 조금 아쉬웠어요 브래서리부페는 마음에 들었어요 메뉴가 나쁘지 않고 호텔에서 운영하니 고급졌어요고기도 부드러웠어요 조식이 아주 만족스러움음식과 탁자간의 거리가 가까워 사람이 많을때면 음식 받으러 돌아다니는게 다소 불편하긴 함 음식의 가짓수가 많지는 않지만 오히려 맛있는 종류만 적당히 있는 구성입니다 그랜드 인터컨이 부담스러울 때 가는 것을 추천해요 식사권 행사할때 평소대비 저렴하게 이용하였는데한우갈비와 전복이 특히 인상적이었고 양갈비가 특히 맛있어서 한달새에 두번이나 방문함 주말저녁 예약후 방문했는데 방문 전 문자 안내 전화확인 등으로 예약을 숙지시켜주어서 좋았습니다먼저 전화걸어 확인 등 할 필요가 없었음 방문시 모든 직원분들이 매우 친절하게 안내해

테라스 식사권을 이용했지만 여전히 아쉬운 식사 그랜드하얏트 테라스 뷔페 좋은 전망 적은 가짓수 전망이 참 좋은 아름

옛날에는 디저트에 강점이 있었음다른 음식도 종류는 다양하지 않았으나 질 좋았음현재는 음식은 꽝전망은 좋음다시 방문하기는 머함 날씨 좋은 날 방문해서 전망이 좋았습니다10월에는 독일 음식이 메인이어서 직접 구워주시는 스테이크와 소시지를 먹을 수 있었습니다대게는 너무 짜서 먹지 않았고 프레츨과 무염버터의 조합 디저트들 연어 등은 좋았어요커피는 주문하면 따로 서빙해 주고요가격대비 음식이 좀 별로였지만 좋은 전망 보면서 좋아하는 사람들과 함께한 것으로 위로 받았습니다 디너로 이용하였습니다 지금까지 다녀본 호텔 뷔페중 가장 가짓수가 적은 뷔페라고 생각됩니다 매년 바우쳐로 이용할수있으니 그이후로는 가지않고 있습니다 호텔에서 주는 분위기나 고급스러움 많큼 뷔페도 많은 개선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메뉴가 다양하지는 않지만 음식들의 수준이 높은 편이다 가격은 비싼 편이고 홀이 넓은 편이 아니라 빽빽한 느낌을 받을 수 있지만 창가 쪽의 뷰가 정말 예쁘다 남산중턱에 자리잡은 그랜드하얏트호텔 로비층에 있는

https://mumuri.tistory.com/entry/반지만들기-반지만들기-대학로본점-테마카페

 

반지만들기 / 반지만들기 대학로본점 테마카페

반지만들기 대학로본점 테마카페 저는 깜짝 선물로 커플링 제작을 위해 가게되었답니당 반지만들기 카페는 혜화역 1번출구로 나와서 버거킹을 지나서 골목으로 들어오면 바로 위치하고있어요 라멘가게있는 건물 2..

mumur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