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운대 한량 / 로얄티 (Royaltea) 한량

2020. 1. 20. 11:06맛집

로얄티 (Royaltea) 한량

한량

아 버블맛이 좀 달랐다

건포도처럼 생겼다

한량 요리주점

양정 한량 생굴 차돌박이허미 일년정말후다닥이네요 이웃님들 얼마남지않은 2017년도 수고많으셨어요 내년에도 더욱행복한일들만 가득하길바래요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생굴이 너무 먹고싶어서 한량 갔다 왔네요 역시 굴은 제철에먹어야맛있어요 양정 한량은 선술집느낌인데 해산물 과메기 굴구이 파네요 일단 생굴이랑 굴만먹음 허전할거같애서 차돌박이겉저리 함께 시킴이름처럼 한량처럼살고싶네요 그리고 기본 찬은 주전자에오뎅국물과 오뎅꼬지를 함께 담아주세요 추운날 뜨뜻한 국물먹으니 맛있네요 그리고 계란후라이 함께 나옴생굴 때깔좋쥬생각보다 꽤 괜찮더라구요 그리고 양정 한량 차돌박이 겉절이 저 두개 조합은 역시안맛있을수가 없는조합이죠배추잎에 함냐함냐 싸먹으니정말 맛있었어요 개업이후 종종 들린 선술집 한량가격이 딱히 저렴한편은 아니나그계절에 맞는  신선한 해산물를 맛볼수 있고전라도식 매콤하고 짭쪼름한 젓갈이맛있는곳이날 시킨 메뉴는 홍어와 편육젓갈 인데돌멍게는 서비스 주셨음

한량 대구수성점 일식튀김,꼬치

먹으면서 봐도 배가 고파지는맛있는 녀석들을 즐겨 봅니다 수제꼬치집편을 보다가대구에도 체인점이 있다고 해서 신천시장 한량을 다녀왔습니다 D 한량 대구수성점 대구광역시 수성구 들안로 337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조선 최고 수제꼬치전문점대구 수제꼬치 전문점 한량 꼬치를 구울 수 있는화로가 테이블마다 있습니다 한량 메뉴 2018년 3월 메뉴 원하는 꼬치를 고른 후 카운터에 보여주고 가져와서 구워 먹으면 되는 시스템입니다 이 날 동생 커플한테 쏘는 날이라서 생각 없이 아무거나 가져와서 먹고 계산할 때 영수증 보고 흠칫했습니다 계산해가면서 드세욥 간단한

하코야 광주충장로점 일본식라면

거의 10몇년만에 방문한 충장로 맛집 하코야지금도 여전히 일본인 분과 한국인이 같이 일하고 계시더라구요 근데 예나 지금이나 뭐랄까일본인 분이 계시니 라멘맛이 일본과 가까울거라 상상하고 찾는데그때마다 그냥저냥 쏘쏘인 것 같아요 물론 일본라멘과 비교해서 그리 차이가 느껴지는 것일수도 있지만허억 하는 라멘맛은 아니에요 그냥 무난 메뉴판 보실까요 충장로 맛집 하코야 라멘이 여러가지 메뉴가 생겼더라구요 원라 라멘이랑 돈가츠 종류만 몇가지 있엇던거 같은데둘러보니 덮밥이나 정식 세트메뉴 이런것도 여러가지 생긴 듯한일단 저는 매콤얼큰한게 땡겨서 아카사카 정식 주문했어요 결과먼저 말씀드리자면 매콤하지 않았구요 그냥 진한 육수에 고추기름 풀은 맛말 그대로 쏘쏘한 맛이었어요 맛없진 않아요 그 외에 돈가츠 정식도 다양하게 있어요 다음에는 치즈돈가츠 정식을 먹어볼까 합니다 돈가스는 별로 안좋아하는데 치즈돈가스는 또 환장하는

잠실돈까스 돈가스

오늘 똘이아빠는 대구에서 으뜸이라고평가할만한 돈가스집을 포스팅합니다 대구 수성구 지산동 황금 네거리 근처잠실 돈가스입니다 오늘 똘이아빠가 포스팅 하는 잠실 돈가스는정말이지 엄지척입니다 돈가스함박생선가스가한 접시에 나와요 먹어보면 맛이 이렇구나 할겁니다 똘이네 식구들도 만족하며 먹었죠 돈가스함박 스테이크생선가스푸짐하게 먹고 배 두들기며 나온집바로 잠실 돈가스입니다 잊을만하면 생각나는 잠실 돈가스식구들 데리고 외식하기도 조아요 옛날 경양식 돈가스맛집잠실돈까스 안녕하세요 돈가스 생선가스 함박스테이크 세가지 메뉴로 깔끔하게 메뉴들이 있어요 해서 주변을 찾다찾다 못찾아 못먹었던 기억이 급 엄마가 생각났어효 힝힝 또 다시 와야지 울 엄마랑저희는 정식 돈까스생선함박 8000원 돈가스 7000원 메뉴로 주문했어요 미음같았던 스프 부드러워서 아기들 먹어도 좋아할거같아용 돈가스에는 깍두기죠느낌함은 가라

https://foodripblog.xyz/entry/커피플레닛-부평점-카페-인천-부평구-맛집

 

커피플레닛 부평점 / 카페 / 인천 부평구 맛집

커피플레닛 부평점 카페 블로그 리뷰 27개 방문 후기 3개 / 평점 3.3 커피플레닛 부평점 / 카페 대표메뉴 영업시간 사용자 리뷰 & 이미지 가격: 요즘VR카페 음료 강매 무조건에 한시간만원이니 최소 인당 14,000원..

foodripblog.xyz